봄꽃 축제 봄나들이 가볼 만한 곳 추천
봄이 오면 피어나는 꽃처럼 부풀어 오른 마음을 만족시킬 봄꽃 축제들이 있습니다. 다가온 봄을 즐기고 싶으신 분과 연인 그리고 가족단위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봄꽃 축제, 봄나들이 장소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봄꽃 축제 봄나들이
1. 광양 매화 축제
축제기간 : 3월 10일 ~ 19일
축제장소 : 전라남도 광양시 다압면 지막 1길 55
이용요금 : 무료
하얗게 수놓은 매화들 사이로 여유롭게 걸으며 힐링할 수 있는 광양 매화 축제입니다. 매월 3월에 개최되는 축제이고 방문객들에게 여러 행사와 공연 등을 제공합니다. 꼭 한번 가봐야 할 여행지로 꼽힙니다.
2. 구례 산수유 꽃축제
축제기간 : 3월 중순부터 말까지
축제장소 : 전라남도 구례군 산동면 상관 1길 45
이용요금 : 무료, 주차 무료
산수유는 다른 꽃보다 먼저 개화를 시작하여 봄소식을 전한다고 합니다. 구례 산동면에 위치한 마을에서는 예로부터 산수유꽃으로 젊은 사람들의 변치 않는 사랑을 맹세하였다고 합니다. 각종 행사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3. 태안 세계 튤립 꽃 축제
축제기간 : 4월 중순 ~ 5월 초
축제장소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이용요금 : 성인 14,000원 / 경로 및 단체 12,000원 / 청소년 및 유아 11,000원
세계 명소로도 인정받은 튤립 꽃 축제입니다. 남다른 규모의 태안 랜드마크인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세계 모든 튤립들을 보며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아름다운 튤립과 함께 각종 행사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4. 진해 군항제
축제기간 :3월 25일 ~ 4월 3일
축제장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여좌동 217
이용요금 : 일부 유료 / 모노레일 어른 3천 원, 청소년 2천 원, 어린이 1천5백 원
벚꽃 시즌이 되면 마을 전체가 벚꽃천국이 되는 아름다운 축제입니다. 경화역, 생태공원, 진해루, 제황상 모노레일등 볼 것이 다양하고 봄 사진 명소 중 하나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치며
봄꽃 개화시기에 따라 일정이 조금씩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번 봄에는 봄꽃과 함께 자신의 인생샷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