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반품 환불 규정과 환불 기간 손쉽게 환불하기
코스트코는 회원제로 운영하는 만큼 판매된 상품판매 사후 관리 또한 철저히 하는 편입니다. 규정에 맞는 경우라면 전부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코스트코를 이용하신 후 반품/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환불이 가능하며, 온라인에서 구매한 물건에 경우 오프라인 환불도 가능하다고 하니 적극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반품 환불 규정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영수증
코스트코는 회원권 카드가 존재하기 때문에 환불을 원활 경우 영수증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회원카드가 없다면 영수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환불 준비물
1. 코스트코 회원카드 (혹은 영수증)
2. 반품/환불 물건
3. 결제했던 카드
코스트코 반품/환불 규정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
- 오프라인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환불 가능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한 상품
- 사이트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선택으로 취소 및 반품 가능
- 매장으로 반품을 원한다면 상품 주문번호와 함께 상품을 가지고 코스트코 매장 방문
- 고객센터로 반품을 접수하셨다면 지정 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 수거, 회수 절차가 완료되면 환불처리
(단, 반품 접수 없이 반품을 원하는 상품만 택배로 보내면 반품이 안됩니다.)
코스트코 환불 기간
코스트코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상품이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언제든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자제품에 경우 배송 완료 후 90일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컴퓨터, 텔레비전, 카메라, 휴대폰, 냉장고, 식기세척기, 에어컨, 비디오게임기, 모니터, 로봇청소기 등
코스트코 환불 입금
환불이 완료됐다면 환불 금액 입금은 통상적인 카드사 절차에 따라 환불 이후 2~3일 소요되고 카드사 정책에 따라 5~10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환불
코스트코 회원으로서 만족하지 못한다면 코스트코는 회원권 연회비를 전액 환불해 줍니다. 다만, 재가입 시 1년이 지나야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반품/환불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